Help Me Grow CAT 소개

Home > 서비스 영역> 장애진단

장애학생을 위한 특수교육과 성인으로의 전환을 돕는 전환교육을 위한 비영리 기관입니다.







Help Me Grow 는 전국적인 비영리 단체로 커먼웰스와 캘로그 재단으로부터 보조를 받아 미국전체의 16개 주에서 0세부터 5세까지의 어린 아이들의 발달, 행동, 학습, 육아, 보조 그룹, 교육 등의 분야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지역사회의 자원을 통해 지원 받을 수 있도록 연결시켜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캘리포니아지부인 오랜지카운티의 Help Me Grow사무소는 2005년부터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자녀의 발달, 행동, 학습능력이 의심되거나 발달장애 서비스의 이용에 관하여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서 오랜지카운티 내에 발달장애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찾을 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유아보육시설이나 장애관련 서비스기관에서 각 시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특별한 내용을 지역주민에게 홍보하고 싶은 경우 Help Me Grow로 연락해 발달장애 서비스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가도록 요청할 수 있다.

Help Me Grow 팀은 오렌지 카운티의 2-1-1 과의 협력을 통하여 지역사회와 정보망을 형성, 최신의 발달장애 서비스 정보를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또한 Help Me Grow 직원은 전문의나 의료 서비스 전문인에게 아동 건강검진시 측정기기 이용을 지원하며 측정 후에는 어린이들과 그들이 필요한 조기발달 서비스기관과 연결시켜주고 추후 계속 적절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유지되고 있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한다.

Help Me Grow 의 서비스를 원하는 가정이나 유아보육시설장, 그리고 소아과 전문의나 의료 서비스 전문인들은 1-866-GROW-025 (1-866-476-9025) 로 전화하거나 www.helpmegrowoc.org 로 들어가 좀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