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S 후원 및 참여CAT 소개

Home > CATS > 후원 및 참여

CATS는 여러분 후원과 참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Donation Online (Click Here)

Donate by Mail

지원금 양식 (Donation Form.pdf) 을 다운받아 작성후 우편 주소로 보내주세요.
수표는 수취인 'California Academy on Transition Studies '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우편주소
California Academy on Transition Studies
343 Pioneer Dr. #E203
Beverly Hills, CA 91203 United States of America

*Your credit card charges: If you register by mail or over the phone, your deduction will either be on the fourth of every month or the nineteenth of every month. If you register online, your automatic payment will occur one month from the day you sign up.

*Changing your method of payment, monthly amount, or stopping payment: To make any changes to your account, please contact our CATS representative, info@catsedu.org. For security reasons, we recommend that donors notify us via telephone if they wish to change or update their credit card information.

Grants

해마다 주정부와 연방정부에 그랜트를 접수하여 정부지원금을 받습니다.
현재 부모정보센타 운영을 위한 그랜트와 자폐고등학생의 자기결정력 연구에 대한 계획서가
연방정부 교육부의 심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Sponsorship contribution

개별적 만남과 의견교환을 통해 CATS의 이념과 활동을 지지하는 지역사회의 회사와 단체로 부터
스폰서를 받고 있으며 부모 세미나와 전문인 훈련 프로그램등으로 자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Training

한국 정부기관이나 시정부로부터 연수의뢰를 받아 운영하기도 합니다.

General Administration of Activities and Personnel

현재 CATS의 스태프는 자원봉사자로 이루어져있으며 지역사회내의
다른 장애인 단체들과 연계하여 공동으로 협력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봉사자, 통역봉사, 각종 서비스

CATS에서는 장애인과 부모님들을 위한 아래와 같이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는 분들과 연결시켜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통역봉사

IEP미팅이나 정부기관과의 접촉시에 통역이 필요한 분들에게 시간과 노력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교 3학년 이상의 연령으로 성숙한 사고와 이중언어 능력이 있는 분이면 자원봉사자 훈련세미나를 통해 CATS와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장애아동 및 성인 돌보주기

장애아동이나 성인 장애인을 부모와 가족이 다른 활동을 하시는동안 돌보아주는 일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연령에 맞추어 배치를 하게 됩니다. 장애유아의 경우는 아이를 키워본 경험이 중요시 되고 어린 장애아동의 경우는 책임감 있는 고등학생과 대학생들로 Baby Sitting을 해본 경험이 있으면 좋습니다. 성인장애인의 경우는 가능하면 같은 성별과 비슷한 연령대의 자원봉사자와 매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령층의 봉사자가 필요합니다.

운전해주기

장애인이 교통수단을 필요로 할 때 도와주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외에 유효한 면허증과 자동차보험을 소지하고 계신 분이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학습도우미

방과후나 주말 또는 방학기간에 장애학생의 학습을 도와줄 자원봉사자가 필요합니다. 읽기와 셈하기에 모범이 될 수 있는 또래 비장애 아동들의 도우미 활동이 매우 필요합니다. 초등학교 3학년부터 어른의 감독하에 또래 장애아동과 함께 읽고 쓰고 셈하고 컴퓨터 활동이나 놀이를 함께 할 자원봉사자로 대학생이나 부모님과 팀으로 자원봉사에 지원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행동지원 도우미

장애아동의 부적절한 행동을 관찰하고 기능에 따라 행동지원이 결정된 것을 자원봉사 하는 동안에 실천하는 봉사활동입니다. 이것은 행동지원뿐만 아니라 관찰을 세밀하게 하여 데이타 자료를 수집해야 하는 일까지 하게 됩니다. 행동지원방법에 대한 설명과 수집해야하는 자료지및 어떻게 행동지원을 하는 것인지에 대한 자세한 훈련을 받으시게 됩니다.

놀이활동 도우미

취미나 레크리에이션으로 장애인이 평생 즐겁게 할 수 있는 기능을 가르쳐주는 봉사활동입니다. 특별한 기술이나 재능을 가지고 계신분이 인내심을 가지시고 그쪽분야에 관심및 잠재능력을 가진 장애아동과 장애인에게 가르쳐주시면 됩니다. 예를들어 피아노나 악기연주법, 미술, 활쏘기, 말타기, 농구, 골프, 댄스, 요리, 컴퓨터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이 있으신 분들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관리및 집행도우미

활동을 조직하고 운영하며 자원봉사자및 교구교재 공구등의 관리를 봉사해주시는 역할입니다.

상담 도우미

부모, 장애인, 형제자매분들의 심리상담, 취업상담, 법률상담등 전문상담이나 많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한 상담인의 봉사활동이 필요합니다.

기타


그외에 장애인과 가족에게 도움을 주시고 싶으신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CATS에게 알려주십시오.



후원

CATS는 연방정부의 IRS와 주정부 비영리 교육단체로 등록되어있어
법이 허용하는 한도의 세금공제가 가능합니다 (Non-profit # 95-4636458).

단기 후원: 후원금의 크기나 시기에 상관없이 언제든지 하실 수 있습니다.
정기적 후원: 멤버로 매달 후원금을 보내주실 수 있습니다.
특정 후원: 특정목적의 사용처를 지정하시고 CATS의 특정활동을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 후원: 연구나 연수를 요구하시고 그에 합당한 경비와 후원금으로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신청서를 작성하시어 이메일로 보내주시거나 담당자에게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기업/단체 후원

CATS는 장애인의 평생지원서비스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궁극적으로 일반사회에서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유지하도록 돕기위해 지역사회및 기업체의 스폰서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기업스폰서의 협조로 아래와 같은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습니다.

인턴쉽 기회: 실질적인 직업현장에서 업무를 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다양한 기업체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교구교재지원: CATS에서는 새롭고 창의적인 장애인의 잠재력을 찾아내고 지원하기위해 다양한 교구교재가 필요합니다 (예: 악기, 그림도구, 컴퓨터, 의상, 운동기구등).
캠프지원: 장애인뿐만아니라 장애인의 형제자매와 부모 가족들의 심신단련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예: 캠프장, 여행, 교통수단) .
교실지원: 장애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내용으로 교육과 훈련을 실시하기 위한 교실을 필요로 합니다